2017-04-07 12:52  |  패션·디자인

김재중, 日 패션지 커버 장식…또 하나의 인생 화보 탄생

center
김재중이 일본 패션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했다.

김재중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재팬 6월호 커버 모델로 선정된 것.

편안한 스타일의 니트부터 치명적인 매력의 수트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낸 ‘화보장인’ 김재중의 화보가 공개되어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공개된 표지 속 김재중은 꾸미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모습을 한 채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자유로움이 물씬 느껴지는 그의 모습에 앞으로 그가 펼쳐낼 비상이 기대되고 있다.

특히 화보와 함께 실린 인터뷰에서 김재중은 남다른 팬사랑을 전하기도 했다. 제대 후 가장 먼저 아시아 투어를 선택한 이유를 비롯하여 공백기 동안 자신을 기다려 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 무대 위에서 팬들에게 받는 에너지, 언젠가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소규모 공연을 하고 싶다는 소망 등 솔직한 이야기를 아낌없이 전했다는 후문.

김재중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무대 위 모습도 좋지만, 이런 내추럴한 모습도 박제소취요!”, “화보 장인 김재중, 또 하나의 레전드 화보 탄생 기대해도 되나요”, “화보도 인터뷰도 빨리 만나보고 싶어요. 매거진 예약하러 갑니다”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 1일 대만 공연을 끝으로 제대 후 첫 행보인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재중은 이 투어를 통해 아시아 9개 도시에서 13만 팬들과 마주하며 성공적인 복귀 신고식을 치렀으며, 현재 휴식을 취하면서 차기 활동을 검토 중에 있다.

김수진 기자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