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1 15:33  |  펫뉴스

‘용허리 반려견 축제’ 성공적으로 막 내려

서초구청 주최, 한국애견연맹 후원 속 올해로 3회째 맞아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서울 용허리 근린공원에서 열린 ‘용허리 반려견 축제’가 지난 23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3회를 맞은 용허리 반려견 축제는 2017 서리풀 페스티벌 중 골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 서초구청이 주최하고 한국애견연맹 후원으로 진행됐다.

center
사진=한국애견연맹 제공
이날 축제에서는 ▲관람객의 눈과 귀가 즐거운 독 댄스와 훈련견 시범 ▲톡톡 튀는 장기를 펼치는 반려견 장기자랑 ▲개성있는 의상을 입고 런웨이에 오르는 반려견 패션쇼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참가하는 반려견 달리기 대회 등을 선보였다.


또한 축제에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반려견 무료미용 ▲반려견 행동상담 ▲반려견 건강상담 등 내실 있는 프로그램 역시 인산인해를 이뤘다.

반려견 패션쇼에서 2등을 수상한 심모씨(서초구, 30)는 “평소 산책을 자주 가는 공원에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해서 고민하지 않고 참가했다”면서, “패션쇼 의상을 오랜 시간 준비했는데 2등을 하게 돼서 영광이며 준비한 보람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반려견 축제가 많이 열렸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한국애견연맹 전월남 사무총장은 “행사에 참석한 많은 관람객들이 양 손에 푸짐한 애견물품과 사료를 가지고 갈 수 있도록 제품을 협찬해주신 벡스앤서포트, 프렌드쉽코리아, 울지마마이펫, 강쥐님수라상, 이이토이스 등 참가업체 분들, 그리고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지속적으로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선진애견문화 정착을 위해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서초구청이 주최하고 한국애견연맹, 서울시수의사회, 대주산업(주), (주)내추럴발란스, (주)인터펫코리아에서 후원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