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1 15:36  |  펫뉴스

한국애견연맹, ‘KKF 애견미용 국제 전문가 세미나’ 개최

9월 24(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6층 아트홀에서 진행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한국애견연맹은 오는 9월 24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6층 아트홀에서 ‘KKF 애견미용 국제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한다.

KKF 애견미용 국제 전문가 세미나는 한국애견연맹에서 국내 애견미용의 세계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해외 유명 전문가를 초청해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세계적인 애견 미용사 엘라나 레비나(Ms. Elena Levina)를 초청해 국내 애견 미용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엘레나 레비나는 1988년부터 애견 미용사로 활동을 시작했다. 97년에는 폭스테리어 전문 미용사로 활동했으며, 99년과 2001년 베를린 오스터 토너먼트 챔피언 은메달, 밀라노 애견미용대회 대상 수상을 차지했다. 또한 2011년에는 국제애견미용대회 ‘ZooGroom’ 대상을 수상하는 등 애견미용 업계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왔다. 현재는 유럽애견미용협회(EGA) 심사위원과 애견미용샵&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애견연맹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세계적인 애견미용사 엘레나 레비니를 초청해 견종별 쇼미용의 선진 기술을 직접 보여줄 예정”이라며, “매회 200명 이상이 참여할 정도로 세미나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이번 세미나 역시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KKF 애견미용 국제 전문가 세미나는 지난해 3월 러시아의 로만 포민을 초청해 푸들 스칸디나비아 클립과 푸들 저먼 클립을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7월과 11월에는 일본의 미야자키 다이와 토시노리 오무라를 초청해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지난 4월 미국의 올가 자벨린스카야를 초청해 ‘베를링턴 테리어-두부 펫 미용&쇼미용’과 ‘푸들 펫미용’, ‘비숑 프리제-쇼미용’을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 문의와 접수는 전화(02-2278-0661) 또는 홈페이지(www.thekkf.or.kr)에서 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