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장기거래 우수고객 대상 ‘KB평생사랑 콘서트’ 개최..."고객은 평생금융파트너"

기사입력 : 2017-11-13 14:20
[웹데일리= 채혜린 기자] KB국민은행이 지난 10일 장기거래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 마음을 담은 2017년 하반기 ‘KB평생사랑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left
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광주광역시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2300여 명의 우수 고객을 초청해 진행된 ‘KB평생사랑 콘서트’는 2006년부터 매년 진행되어온 KB국민은행을 대표하는 대규모 고객초청 문화행사”라면서 “상반기에 서울, 인천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부산에 이어 광주까지 총 4개 지역에서 개최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웰컴 패키지 물품을 제공하고 전문작가의 포토타임 및 ‘KB Cafeteria’등을 운영해 참석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국내 최고의 듀엣 MC 컬투의 진행과 함께 전 세대가 공감하며 좋아하는 최고의 가수 김건모, 김태우, 에일리, 헤이즈, 린 등이 출연해 깊은 가을밤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고품격 무대가 펼쳐졌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고객이 주신 관심과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면서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고객의 평생금융파트너로써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겠다”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산업 ∙ 뉴미디어 ∙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