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2 10:34  |  여행·도시

다낭풀빌라, 착한 가격에 품격있는 시설을 찾는다면 “다낭홀릭”

[웹데일리=하수은 기자]
올 겨울, 다낭과 호이안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의 최대 고민은 숙소 선택이다. 숙소를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세부 일정을 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내 관광은 리조트의 셔틀 버스나 마사지샵 제휴 버스를 타는 것도 방법이다. 네이버카페 “다낭홀릭”에서는 호이안과 다낭의 위치한 5성급 리조트를 추천했다.

center
먼저, 대가족 여행에 좋은 다낭 오션 빌라를 추천한다. 독채형 풀빌라를 원하지만, 다소 부담스런 가격 때문에 망설인다면 정답은 오션 빌라 리조트다. 4개의 방과 2층 풀빌라로 이루어진 리조트로 지어진 오션빌라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넓은 장소에 새삼 놀라게 된다. 현재 오션빌라는 논느억 해변을 마주하고 있으며 1베드룸 풀빌라, 3베드룸 풀빌라, 4베드룸 풀빌라, 5베드룸 풀빌라 등을 보유했다. 분양을 위해 지어졌으며 일부를 대여하는 방식으로, 새롭게 오픈한 다낭풀빌라답게 고급스럽고 깔끔한 외관이 한 눈에 들어온다. 대가족의 규모가 여행을 와도 충분히 넓은 공간을 활용가능하다.

이어 호젓한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앙사나 랑코와 반얀트리 랑코가 어떨까? 라구나 랑코 리조트 단지에 위치한 이 두 곳은 아시아적 색채가 가능한 리조트이다. 앙사나 랑코는 전 객실이 풀빌라로 된 반얀트리가 허니문여행에 적합하다. 229개의 객실을 갖췄으며, 동아시아에서 가장 긴 수영장을 보유 했다. 객실은 디럭스 룸, 주니어 풀 스위트룸, 1베드룸 스위트 등을 보유했다. 반얀트리 랑꼬의 경우, 총 62채의 빌라 중 대부분 객실이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라군 풀빌라와 비치 풀빌라, 2베드룸 시뷰 풀빌라로 구성된다. 랑꼬 까잉드엉 비치와 다낭 공항에서 차로 1시간 정도 걸린다.

또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하얏트 리젠시를 추천한다. 게스트룸과 스위트룸 총 193실과 2~3개의 베드룸이 있는 레지던스 95실, 풀빌라 27개를 보유했다. 주방시설이 완비 되었으며, 아이들이 머물 수 있는 키즈클럽과 수영장이 있어 자녀 동반 가족에게 여유로운 휴가를 선물한다. 특히 베이커리 카페와 그린 하우스, 풀 하우스, 비치 하우스 등 레스토랑 퀄리티도 매우 높은 편이다.

마지막으로 다낭리조트의 새로운 트렌드가 되고 있는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리조트를 소개한다. 프리미어 빌리지는 단독 풀빌라로 지어졌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내고 싶은 이들이 선호하는 편이다. 투숙객을 위한 워터 스포츠 프로그램과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마련 돼 있으며, 유아 풀이 딸린 2개의 대형 야외 수영장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미어 빌리지 리조트는 3베드룸 가든뷰 빌라, 4베드룸 가든뷰 빌라와 오션뷰 빌라 등을 선택할 수 있어 가족여행객 및 단체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다낭풀빌라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네이버카페 “다낭홀릭”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다낭홀릭”에서 1:1 문의가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