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 전자책 리더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PAPER PRO) 출시

기사입력 : 2017-11-30 16:22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전자책 서점 리디북스가 전자책 리더기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PAPER PRO)’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페이퍼 프로는 지난 2015년 출시돼 서버 다운을 일으킬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던 페이퍼 1세대의 후속작이다. 리디북스는 이번에도 사용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30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center
사진=리디북스

페이퍼 프로는 제품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1세대의 인기에 힘입어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페이퍼 프로의 약칭을 정하고 가격을 예상해보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지난 21일 제품 공개 이후에는 스펙부터 구매 방법까지 네티즌들끼리 정보를 공유하며 구매 열기를 보였다.

리디북스는 ‘고객의 눈물’이라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1세대 이후 꾸준히 접수된 제보와 고객 후기를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독자들의 독서 경험을 혁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페이퍼 프로는 7.8인치 대형 화면을 구현해 실제 종이책을 읽는 느낌을 주면서도 전자책의 실용성은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한 손으로도 쉽게 페이지를 넘길 수 있는 물리 버튼을 구현해 휴대성도 고려했다.

사전 예약은 30일 오전 11시부터 12월 6일 오후 6시까지 리디북스 페이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차수가 부여되고, 해당 차수 주문 가능일에 결제 가능하다. 사전 예약과 함께 특별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약자 전원에게 케이스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리디 주식회사(대표 배기식)에서 운영하는 리디북스는 2017년 9월 기준 2억 건 이상의 누적 책 다운로드, 전자책 100만 종 이상을 보유한 국내 최대 전자책 전문서점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산업 ∙ 뉴미디어 ∙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