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KB서울역환전센터, ‘겨울나기 환전·송금 이벤트’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 전한다

기사입력 : 2017-12-04 14:25
[웹데일리= 손정호 기자] KB국민은행은 KB서울역환전센터와 함께 ‘KB와 함께하는 겨울나기 환전·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left

은행 측에 의하면 외환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KB서울역환전센터 개점 두 돌을 맞아 준비한 것으로, 이용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무릎담요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작년 1월 개점한 KB서울역환전센터는 그동안 방문 고객수 약 33만명으로 하루 평균 490여명이 환전 업무를 위해 다녀갔다.

공항철도를 이용하기 전에 환전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환율 우대를 더 많이 받을 수 있다는 입 소문을 타고 환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까지 더해 방문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했다.

또한 이달 외환센터를 방문해 해외송금을 하거나 해외송금을 위해 사전등록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방한귀마개를 총 15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하고, 2018년 새해를 맞이하는 1월 고객 행복을 기원하는 ‘행복 떡’ 나눔 행사도 각 센터별로 진행할 계획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외국인 전용 송금센터인 외환센터는 평일 은행 방문이 어려운 외국인 이주 근로자들을 위해 일요일도 영업을 하고 있다”며 “원곡동, 오장동, 김해, 경안, 의정부 등 총 5곳에서 운영 중이며 영업점 내 외국인 쉼터를 운영해 외국인 고객들의 커뮤니티 모임 장소로도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산업 ∙ 뉴미디어 ∙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