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연말 맞아 임직원들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임직원 봉사단 등촌동 찾아 550세대에 김장 김치 전달

기사입력 : 2017-12-06 10:28
[웹데일리=하수은 기자]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김재식)은 임직원들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연말 김장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날 서울 등촌9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기철)에서 자사 임직원 자원봉사자 25명이 참석해 직접 김장 김치를 담가 관내 영구임대아파트 단지 550여 세대에 전달했다.


미래에셋생명 임직원들은 지역주민 봉사자들과 함께 김장 김치를 담그고, 2인 1조로 나눠 겨울철 김치를 준비하기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center

송성언 미래에셋생명 경영지원본부장은 “유난히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겨울을 대비해 겨우내 먹을 김치를 이웃들과 나눌 수 있어 뿌듯하다”며 “미래에셋생명은 사랑을 실천하는 보험업의 본질에 입각해 자긍심을 갖고 지속해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김기철 등촌9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복지관의 가장 큰 물품 지원 사업인 김장김치 나눔 활동에 미래에셋생명이 동참해 큰 힘이 된다”며 “앞으로 미래에셋생명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해 전국 100여 개 지점에서 자원한 1,800여 명의 자사 FC 봉사자들이 전국 62개 노인돌봄기본서비스 수행기관 및 복지관에 등록된 2000여명의 독거노인을 방문해 안부를 살피는 지점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연말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산업 ∙ 뉴미디어 ∙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