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12 22:48  |  뷰티·패션

MARTIAN TINT의 남성 코디 제안 '올해가 가기 전, 나만의 스타일 찾기'

center
[웹데일리=손시현 기자] 여성 패션은 물론, 남성 패션에서도 예외는 없었다. 2017 F/W 시즌의 패션 트렌드 ‘톤온톤'을 주목하자. 명심할 것은 원톤으로 통일시키되, 소재는 모두 다르게 매치해줄 것. 소재를 보다 다양하게 매치해 준다면 그윽한 분위기로 같은 계열의 색이라도 절대 지루하지 않게 느껴질 것이다. 고감도 패션 편집숍 마션틴트(MARTIAN TINT)가 제안하는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다가오는 각종 연말 모임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center

WALLET & CLUTCH

이태리 패션 브랜드 마스콜란자(MASCOLANZA)의 2017F/W 시즌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는 네이비 컬러 남성 클러치 제품으로, 댄디하고 캐주얼한 취향의 남성 고객에게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조명이 없는 곳에서는 블랙에 더 가까운 다크네이비 컬러로 블랙을 선호하는 시크한 남성에게 잘 어울리는 필수 아이템.

마스콜란자의 ‘이태리 베지터블 가죽’은 이탈리아 베라펠레(VERA PELLE) 협회에서 제작하는 식물성 가죽으로, 사용할수록 더 고급스럽고 멋진 질감을 표현한다. 지갑 역시 네이비 컬러로 오픈 형태의 카드 수납 부분이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딮한 그린 컬러의 키링 역시 마스콜란자의 제품.

center

WATCH
자스페로(ZASPERO)는 시계의 본고장 스위스 브랜드로 자스페로 로고의 윈드밀 패턴은 자스페로의 알파벳 'Z'를 풍차 날개로 재해석하여 행운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크류 방식의 태엽 꼭지를 사용해 물기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실생활에 편리한 기능과 전체적으로 스포티브하면서 도시적인 이미지가 함께 공존하는 자스페로의 디자인은 남심을 흔들기에 충분하다.

SUNGLASS
유러피안 감성과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시크릿크라운(SECRET CROWN)의 메탈 프레임의 선글라스로, 기본 형태의 심플한 보잉 스타일 선글라스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 시크릿 크라운은 합리적 가격대, 간결한 디자인부터 독특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라인이 형성되어 있어 선택권이 폭넓다.

CIGARETTE CASE
이태리에서 수입한 천연 소가죽을 이용한 고급스러운 담배 케이스는 부스틱서플라이(BOOSTIC SUPPLY)의 제품으로, 한 손에 감기는 편안한 그립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부스틱서플라이는 반지로 가장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이처럼 각종 케이스를 비롯한 모자 등 여러 가지 패션 소품 또한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center

남성 제품 정보
시계 ZASPERO / 키홀더&클러치&지갑 MASCOLANZA / 선글라스 SECRET CROWN / 담배 케이스 BOOSTIC SUPPLY / 사롱 MATT AND MEL

OFFLINE SHOP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창원점

WD매거진팀 story.212@daum.net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