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트링 유니버스 신작 ‘신석기녀’ 네이버웹툰 연재 시작...로맨틱 코미디 여성 히어로

기사입력 : 2018-01-03 10:41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슈퍼스트링 유니버스의 신작이 나왔다. 슈퍼스트링 세계관 내 다양한 작품에서 조커로 활약했던 여성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콘텐츠 기획사 와이랩은 자사 웹툰 유니버스 ‘슈퍼스트링’의 신작 <신석기녀> 연재 소식을 3일 알렸다. 네이버웹툰에서 수요 웹툰으로 연재를 시작했다.


center
웹툰 '신석기녀' (사진=와이랩)


<신석기녀>는 지금까지 <심연의 하늘>, <아일랜드> 등에 등장했던 오드아이의 여성 고등학생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나서는 작품이다. 세일러복 의상에 서로 다른 색의 눈동자, 무시무시한 무력 등을 지닌 캐릭터다. 슈퍼스트링 유니버스의 여러 작품에서 ‘조커’로 활약했다. 이에 해당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만들어달라는 독자들의 청원이 벌어질 만큼 인기가 높았던 캐릭터다.

이번 <신석기녀>의 작업에 참여한 스태프들도 눈에 띈다. <프린스의 왕자>로 유쾌한 브로맨스를 선보였던 재아 작가가 스토리를 작업했고, 일본 유명 만화 출판사인 강담사와 치바테츠야만화상 출신의 대형신인 한가람 작가가 작화를 맡았다. 여기에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노다메 칸타빌레>의 담당자였던 미카와 카오리가 글로벌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이들의 참여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한편 <신석기녀>의 합류로 더욱 풍부해진 슈퍼스트링 유니버스는 2018년 이정문 화백의 <철인캉타우> 리메이크와 <테러맨 시즌2> 등의 연재를 앞두고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산업 ∙ 뉴미디어 ∙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