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9 18:40  |  패션·디자인

뉴발란스, 봉태규·하시시박 부부와 ‘아이코닉 574’ 화보 공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뉴발란스가 배우 봉태규와 사진작가 하시시박과 함께 진행한 ‘아이코닉 574’ 화보를 공개했다.

center
사진=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


패셔니스타 부부로 유명한 봉태규, 하시시박은 평소에도 SNS를 통해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는 따뜻한 일상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클래식한 스타일의 아이코닉 574와 두 사람의 매력이 어우러진 패션을 선보였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링은 아이코닉 574와 함께 빛났다. 특히 부부의 로맨틱한 모습에서 행복한 여유로움이 느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화보 속에 아이코닉 574는 잘 스며들어 있다. 574의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은 봉태규, 하시시박과 닮은듯하다.

center
사진=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


화보를 통해 선보인 574 V2는 지난 1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됐다. 클래식 모델 574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기존 574의 미끄럽고 내구성이 약한 단점이 보완·개선됐다.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라스트를 강화했으며, 토 부분의 높이를 낮춰 슬림한 형태로 탈바꿈했다. 또 갑피 소재를 프리미엄 스웨이드로 변경해 시멘트 현상을 줄였으며, 안정적인 지지력을 위해 부드러운 EVA 미드솔과 듀로미터 아웃솔을 사용해 착지력을 높였다.

center
사진=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


부부가 화보에서 착용한 아이코닉 1906 컨셉 웜업 자켓은 N로고를 본뜬 그래픽으로 배색 포인트가 특징이다. 러닝 헤리티지가 극대화된 트랙 자켓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했으며, 워시드 나일론 소재로 레트로 스타일의 스포츠 웨어룩킹을 완성할 수 있다.

어센틱 스웨트는 100% 국내 생산된 고중량 프렌치 테리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터치감과 스타일리시한 핏을 제공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center
사진=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


아이코닉 574와 클래식 의류 라인은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일부 한정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