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2 12:59  |  패션·디자인

반스·라이풀·미스치프의 협업 프로젝트 ‘서울 블록 컬렉션’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반스(VANS)가 스트릿 패션 레이블 ‘라이풀(LIFUL)’과 ‘미스치프(MISCHIEF)’와 만났다.

center
사진=MISCHIEF

‘반스와 라이풀’, ‘반스와 미스치프’ 형태로 제작되는 삼자 협업 프로젝트 ‘서울 블록 컬렉션’이 오는 20일 출시된다.


‘서울 블록 컬렉션’은 세 브랜드의 스트릿 컬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디자인된 풋웨어 캡슐 컬렉션이다. 라이풀과 미스치프 두 가지 캡슐 컬렉션이 하나로 이루어진 프로젝트다.

center
Lampin (사진=VANS)
center
Authentic (사진=VANS)

라이풀 캡슐 컬렉션은 램핀(Lampin)과 어센틱(Authentic) 두 가지 실루엣을 선보인다. 두 제품은 라이풀이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을 담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색상과 패턴의 미스매칭을 기조로 삼았다. 램핀은 베이직한 블랙을 베이스로 다른 컬러의 풋-베드와 체커보드 패턴을 사이드월에 프린트했다. 어센틱은 화이트 컬러를 기반으로 다른 컬러의 힐탭과 안감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center
Authentic (사진=VANS)
center
Old Skool (사진=VANS)

미스치프 캡슐 컬렉션은 어센틱(Authentic)과 올드스쿨(Old Skool) 두 가지 실루엣을 준비했다. 90년대 클래식한 감성을 투영하기 위해 시그니처 컬러인 크림색과 캔버스 소재를 사용했다. 어센틱은 미스치프의 아이코닉한 박스 로고를 올-오버 프린트해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올드스쿨은 검솔(Gum sole)과 가죽 소재의 사이드스트라이프를 적용해 클래식한 느낌을 표현했다.

한편, ‘서울 블록 컬렉션’은 한정 수량으로 발매된다. 반스, 라이풀, 미스치프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