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정부 관광청, 카카오 플러스 친구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 2018-01-19 13:50
[웹데일리=김유진 인턴기자]
center
(사진 = 괌정부관광청)


괌 정부 관광청이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gvbkorea)를 오픈했다.

카카오톡에서 ‘괌정부관광청’ 혹은 ‘gvbkorea’를 검색하고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괌 관광 정보뿐만 아니라 괌정부관광청의 행사 소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괌 정부 관광청은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괌 정부 관광청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공식 블로그 안부 게시판에 카카오톡 아이디와 네이버 아이디, 이름을 비밀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이벤트 당첨자 1등(1명)에게는 괌 왕복 항공권 (2매), 2등(20명)에게는 괌 여행 선물 세트, 3등(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괌은 한국에서 4시간 걸리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세계적인 관광지다. 이국적인 해변과 안전한 치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괌 정부 관광청은 "네이버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더욱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전달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한국 관광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 괌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괌을 친근하게 여기고 괌의 매력을 알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괌 정부 관광청은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이다.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괌에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괌 정부 관광청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산업 ∙ 뉴미디어 ∙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