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4 10:09  |  패션·디자인

MLB, 스트릿 컨셉의 가방 컬렉션 출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패션업계의 복고 열풍으로 80~90년대 대표 아이템인 힙색이 다시 돌아왔다.

힙색은 지난 시즌부터 유명 하이엔드 브랜드들이 선보이며 트렌드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편리하고 활동성이 뛰어난 실용적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center
MLB 힙색 (사진=MLB)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에서는 스트릿 무드의 다양한 가방 컬렉션을 출시했다.

MLB는 백팩부터 힙색, 웨이스트백, 슬링백까지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스트릿 패션을 제안했다. 심플한 블랙&화이트 컬러에 매탈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힙색은 은은한 광택감과 경량화된 소재를 사용해 소비자의 사용감을 높였다. 또한, 미니멀 사이즈의 컬러풀한 힙색은 톤온톤 로고와 메탈 O링 지퍼 슬라이더가 포인트로 장착돼 있다.

center
MLB KIDS 힙색 (사진=MLB)


MLB KIDS에서는 아이들의 활동성을 보장해주는 로고 포인트의 웨이스트백과 미니 사이즈의 벨트백을 레드, 그린,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였다. 더불어, MLB KIDS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키즈 캐리어도 함께 출시해 키즈 맘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MLB KIDS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엥그리베어 스몰 캐리어는 귀여운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한편, MLB KIDS는 신학기를 앞두고 고양 스타필드에서 가방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MLB KIDS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