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5 13:31  |  산업일반

주식회사 디자인, 마이클 잭슨에서 영감 받은 블루투스 스피커 ‘잭슨’ 출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코끼리 보조배터리와 블루투스 제품으로 유명한 주식회사 ‘디자인(DESIGN)’이 블루투스 스피커 ‘잭슨(JACKSON)’을 출시했다.

center
블루투스 스피커 '잭슨' (사진=디자인)


잭슨 블루투스 스피커는 ‘마이클 잭슨’을 모티브로 그의 화려한 퍼포먼스 중 중절모에 상징적 의미를 부여해 네이밍했다. 또한 그의 변화무쌍한 모습에 맞춰 블랙,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총 4가지의 색상으로 제작해 개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스피커의 성능은 사운드가 전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서브우퍼를 탑재해 부드러운 고음과 강력한 저음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깨끗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구현한다.

잭슨 블루투스 스피커는 심플한 디자인과 작고 가벼운 사이즈로 휴대성을 더했다. 뒷면엔 인공 가죽을 사용해 더욱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충전되며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은 2.5시간, 최대 재생 시간은 3.5시간, 최대 대기 시간은 6시간을 자랑한다. 블루투스 최대 연결 거리는 10m이며 잭슨 스피커에 제공된 가죽끈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위치에 걸어 간편하게 음악을 듣거나 보관할 수 있다.

디자인 김륜 전략기획팀장은 “잭슨 스피커는 디자인적인 측면과 스피커에 어울리는 사운드를 동시에 실현하기 위해 수많은시행착오 끝에 완성됐다”며, “크기는 작지만 강한 사운드를 실현했으며 언제 어디서나 부러움을 사며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까지 완성했다”고 말했다.
center
블루투스 스피커 '잭슨' (사진=디자인)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