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1 11:06  |  패션·디자인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 신학기 슈즈 캠페인 ‘팀 핑크/블루’ 공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뉴발란스(NEW BALANCE)가 신학기 슈즈 캠페인 ‘팀 핑크/블루(TEAM PINK/BLUE)’를 전개한다.

center
사진=뉴발란스


840 출시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라이프스타일 라인의 뮤즈로 새롭게 선정된 아이유와 함께 했다. 올 봄 유행을 이끌 핑크,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적용한 두 가지 컨셉의 화보를 통해 신학기 슈즈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아이유의 깜찍한 표정 연기와 자연스러운 포즈 연출이 화보를 빛나게 했다.

아이유는 후드티, 반바지, 슈즈로 완성된 캐주얼룩과 하트 패턴 스커트, 레이스 양말, 슈즈를 매치한 러블리룩 등 각기 다른 분위기의 패션으로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담아냈다. 소녀 감성의 파스텔톤 컬러 아이템을 아이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해석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보 속 슈즈 840은 1990년 NBx 라인에서 출시한 퍼포먼스 러닝화를 현대적 감각으로 복각한 모델이다. 기존 90년대 스타일보다 날렵한 쉐입이 특징이며, 오리지널 모델의 미드솔 디자인을 유지해 클래식한 매력까지 있다. 이번 봄 시즌에는 새 출발에 어울리는 핑크, 블루 등 밝은 컬러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840은 지난 31일부터 1주일간 뉴발란스 매장(백화점 제외)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론칭한다. 이후 전국 뉴발란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