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1 11:22  |  패션·디자인

프로젝트엠, 김충재·루시와 함께 2018 S/S 화보 공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전속모델 김충재·루시와 함께한 새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center
사진=프로젝트엠


디자이너 김충재는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착장을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해내 눈길을 끈다. 광고계 신예로 주목받는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 루시도 남다른 모델 포스로 김충재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화보 속 두 모델은 트렌치코트, 맥코트, 슬랙스를 활용해 세련된 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김충재는 독특한 프린팅이 인상적인 스트라이프 셔츠로 아티스틱한 무드를 연출했다.

center
사진=프로젝트엠


이번 시즌 프로젝트엠은 ‘RE : FINED, RE : CASUAL’을 주제로 정제되고 미니멀한 캐주얼룩을 프로젝트엠 스타일로 제안한다. 봄 시즌에어울리는 뉴트럴 컬러에 레트로 무드를 더한 핑크를 믹스해 로맨틱하고 싱그러운 컬러감을 표현했다. 맥코트, 셔츠, 슬랙스, 셋업수트등 다양한 주력 아이템을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소재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시그니처 로고인 ‘M’을 변형해 포인트를 준 아이템도 돋보인다.

프로젝트엠 관계자는 “프로젝트엠 2018 S/S 컬렉션은 모던한 실루엣,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누구나쉽게 연출할 수 있는 캐주얼 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모델들이선보이는 세련된 봄 스타일링으로 다가오는 봄 다양한 스타일링에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즌 프로젝트엠의 새 컬렉션은 전국 프로젝트엠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