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1 12:35  |  패션·디자인

형우모드, 덴마크 친환경 원목 가구 ‘스코비(Skovby)’의 다이닝 테이블 2종 출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주식회사 형우모드가 덴마크 원목 가구 브랜드 ‘스코비(Skovby)’의 다이닝 테이블 2종을 선보인다.

center
#39 테이블 / #38 인스텐션 테이블


친환경 원목으로 가구를 만드는 덴마크 브랜드 스코비는 기능성 테이블의 선두주자로, 오랫동안 지속되는 표현(expression)을 목표로 한다.

형우모드가 유럽 스코비 본사로부터 직수입해 선보이는 다이닝 테이블 2종은 북아메리카산 야생 호두나무(월넛)을 주 재료로 한 #39테이블과 #38(확장)테이블이다. 견고함이 뛰어난 월넛 목재에 천연 오일로 마무리해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준다.

원목에는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나무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사람의 손을 탈수록 멋이 더해지며 원목의 매력은 더욱 깊어진다.

테이블 #39는 나무조각처럼 생긴 V자형 기둥이 베이스다. 가로 2m, 세로 1m의 넓은 상판에는 6인이 넉넉하게 둘러앉을 수 있다. 상판 중앙에 위치한 두 개의 기둥으로 균형을 잡아 기둥을 고려하지 않고 원하는 대로 의자를 배치할 수 있다.

익스텐션 테이블 #38은 사다리꼴 경자의 다리를 갖고 있다. 특허(2015년) 받은 확장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탁상 바로 아래의 서랍형 손잡이를 당기면 숨겨진 확장 리프가 나타난다. 가로 2m인 기본형에서는 6~8명, 완전히 확장시키면 1m가 더해져 10~12명까지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된다.

형우모드 조재우 대표는 “다이닝 테이블은 저녁시간 온 가족이 둘러앉아 화목하게 시간을 보내는 덴마크 ‘휘게(Hygge)’ 라이프에 중심적 역할을 한다”며, “가족모임부터 고급스러운 홈파티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코비의 다이닝 테이블 2종은 스코비 체어와 함께 오는 2월부터 형우모드 압구정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