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1 15:29  |  패션·디자인

버커루, 배우 양세종과 AOA 혜정의 섹시함이 담긴 2018 S/S 화보 공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배우 ‘양세종’과 걸그룹 AOA의 ‘혜정’의 섹시하고 시크한 느낌을 표현한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 2018 S/S 화보가 공개됐다.

center
사진=버커루


올 시즌 버커루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하게 된 두 모델은 이번 화보에서 뇌쇄적 눈빛이 돋보이는 몽환적 분위기로 버커루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전달했다.

center
사진=버커루


양세종과 혜정은 ‘모터사이클 스쿼드’ 컨셉으로 진행된 화보에서 청바지, 데님 자켓, 후드 티셔츠 등을 활용해 시크하고 스타일리쉬한 데님룩을 선보였다.

지난해 다양한 작품으로 여심을 저격한 양세종은 데님 자켓과 화이트 후드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하이넥 빈티지 점퍼와 디스트로이드 디자인의 데님으로 섹시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혜정은 짧은 데님 스커트와 데님 자켓으로 섹시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빈티지 셔켓, 롱 슬리브리스를 걸친 매혹적인 바디 라인과 압도적이면서 우수에 젖은 오묘한 눈빛으로 절제된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두 모델은 후드 풀 오버와 데님 자켓, 워싱과 스크레치 포인트를 준 청바지로 나란히 감각적인 ‘청청커플’ 패션을 연출했다.

center
사진=버커루


버커루는 2018 S/S 시즌에 데님 본연의 빈티지한 멋에 버커루만의 핸드 크래프트적인 감성을 더한 데님라인과 오묘한 그레이쉬 인디고 컬러감, 터키 프리미엄 원단으로 새롭게 출시한 데님라인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더불어 깔끔한 블랙 레더 자켓과 빈티지한 락 시크 스타일의 ‘프리미엄 티셔츠’등 제품 라인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버커루 관계자는 “버커루와 S/S 시즌 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양세종과 혜정은 감각적인 포즈들과 섹시한 표정으로 버커루가 표현하고자 하는 감성을 완벽히 소화해냈다”며, “버커루의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가 담긴 이번 S/S 신제품으로 앞서가는 데님 스타일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enter
사진=버커루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