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YG 리퍼블릭과 손잡아...복합 푸드&엔터테인먼트 공간 완성

기사입력 : 2018-02-07 14:31
[웹데일리=전소현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YG 리퍼블릭과 손잡았다. 이로써 단순한 레저시설을 벗어나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탈바꿈하게 됐다.

center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한 카페. 'Untitled, 2017'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의 정문부터 YG 소속 가수이자 제주신화월드의 모델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한 카페 ‘Untitled, 2017’이 위치한다. 이는 지드래곤이 자신의 아이덴티티 브랜드인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을 반영해 건물 디자인부터 컨셉, 인테리어까지 기획했다. 카페 ‘Untitled, 2017’역시 작년 발매한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무제(Untitled, 2014)’에서 따왔다. 볼링펍인 ‘액트(AC.III.T)’ 역시 지드래곤의 솔로 콘서트 테마 ‘ACT. III’를 활용해 이름 붙였다.

더불어 한식의 세계화를 목표로 런칭한 YG 푸드의 대표 F&B와 리테일 브랜드가 입점한다. 제주 흑돼지의 맛을 새롭게 재구성한 ‘삼거리 푸줏간’과 퓨전 해산물 요리&뷔페를선보이는 레스토랑 ‘삼거리 수산’은 기존 YG의 감각과 제주의 맛을 조화시켰다. 이외에도 브런치 카페 ‘쓰리 버즈’와 YG 아티스트들의 MD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올댓와이지’까지 함께한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7개의 신화를 테마로 구성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다. 2017년 4분기부터 순차적 개장을 시작으로 2019년 완전히 개장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산업 ∙ 뉴미디어 ∙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