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7 14:21  |  문화산업

세븐일레븐, 세븐카페·도시락 주제로 ‘17초 영화제’ 공모전 개최… 대상 100만원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누구나 참여할수 있는‘17초 영화제’ 공모전을 연다.

center
세븐일레븐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 포스터 (사진=세븐일레븐)


이번 세븐일레븐17초 영화제공모전의 주제는▲세븐일레븐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 ▲세븐일레븐 도시락이다. 코미디, 액션, CF, 애니매이션 등 장르와 형태 제한 없이 17초 이내 자유롭게표현한 영상이면 접수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와 ‘혜리도시락’, ‘맛8도시락’, ‘내맘대로 도시락’ 등에 담긴 가치와 즐거움을 공유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17초 영화제 공모전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자신의 SNS 채널을 활용해 해시태그 #세븐일레븐, #편의점17초영화제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 한 후 세븐일레븐 홈페이지또는 세븐 앱(APP)을 통해 오는 3월 28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 시상에는 ▲대상 100만원과 도시락 1년 이용권 ▲금상 50만원과 세븐카페 1년 이용권 ▲은상 10만원과 세븐카페 1년 이용권 등 총 3개 작품에 상금과 상품이 수여된다. 작품과 상관 없이 인상깊은 연기를보여준 연기자에게는 남·여우 주연상을 선정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수상한 작품은 세븐일레븐 공식 SNS채널과점포 내 디지털 사이니지(영상 장치)를 통해 공유된다.

세븐일레븐 구인회 마케팅팀장은 “소비자 일상생활 속 소소한 행복을 주는 편의점의 대표 먹거리를 통해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17초영화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소통할수 있는 이벤트로 즐거움을 주는 세븐일레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