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MLB·라코스테, 디자인과 기능성 고루 갖춘 신상 백팩 소개

기사입력 : 2018-02-07 17:21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신학기를 앞두고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책가방을 선보였다.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고루 갖춘 신상 책가방을 소개한다.

center
신학기 백팩 소개 (사진=닥터마틴 / MLB / 혜리 인스타그램)


닥터마틴, 공군 자켓 소재로 디자인과 내구성까지 겸비한 백팩 출시

center
플라이트 백팩 (사진=닥터마틴)


영국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은 공군 자켓에서 영감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플라이트 백팩을 출시했다.

플라이트 백팩은 공군 자켓과 같은 소재에 패딩 처리되어 있어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방 전체적으로 풍부한 포켓 배치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백 전면에 브랜드 로고 배지와 매력적인 옐로우 컬러 안감은 닥터마틴의 고유한 브랜드 감성을 나타냈다. 컬러는 블랙, 체리, 카키 세 가지 컬러이며,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메신저백도 함께 출시됐다.

◇ MLB, 백팩 하나로 스타일리시한 스트릿 패션 완성

center
2018 뉴 백 컬렉션 (사진=MLB)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가 2018년 뉴 백 컬렉션을 출시했다.

작년보다 기능성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MLB의 백팩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스트릿 무드를 강조했다. 더불어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을 확보했고 어깨끈과 등판의 폼을 보강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라코스테, 혜리가 선택한 백팩

center
(사진=혜리 인스타그램)


최근 혜리가 매거진 화보 촬영차 방문한 하와이에서 찍힌 사진 속 가방이 SNS에서 화제다.

사진 속 혜리는 캐주얼룩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실루엣의 네이비 백팩을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혜리가 착용한 백팩은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이 특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산업 ∙ 뉴미디어 ∙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