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9 13:00  |  산업일반

가죽소파∙샤무드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설 맞이 ‘거품 뺀’ 가격 정찰제 실시

center
가죽소파, 샤무드 전문 브래드 베네시모 (사진=베네시모)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설날 명절이 가까워짐에 따라, 모든 유통업계가 특수를 체감하기 위해 일제히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그 중 전문 가죽 소파와 샤무드 소파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베니시모(benissimo)’도 가격 거품을 배제한 정찰제를 실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베니시모는 꾸준한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호평 받아 온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설날을 맞이하는 의미가 담겨 있으며, 민족 대명절인 만큼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고급 가죽 소파와 샤무드 소파를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의미도 혼재한다.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신상품 ‘그레이’ 천연가죽 소파와 ‘이본’ 아쿠아클린 소파, ‘오드리’ 이태리 통가죽 코너형 소파 등을 모두 합리적인 단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천연가죽의 단점을 보완해, 일상 생활에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보완된 샤무드 소파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샤무드 소파 제품군으로는 4인 소파 ‘시에라’와 ‘주디’, ‘올리버’가 있다. 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제품으로 분류되는 3+3인 코너형 소파 ‘에즈라’가 존재한다. 베니시모의 샤무드 소파는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의 사용감을 만끽할 수 있으며, 특유의 보온성까지 체감할 수 있는 것이 주된 특징이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고급 샤무드 소파까지 가격 거품을 빼 합리적인 단가에 판매하게 됐다. 특히 초극세사 기능성 샤무드 아쿠아스웨이드 소파인 에즈라도 만나볼 수 있다"면서, "에즈라는 얼룩이 쉽게 생기지 않고 물과 알콜(에탄올)만으로 표면에 묻은 얼룩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해 편의성이 높다. 전시장에 편하게 방문해 직접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 연휴를 맞이해 가격 정찰제를 실시하는 베니시모는 모던한 디자인과 안정적 기능을 두루 겸비한 쇼파들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다. 가격 거품이 빠진 모든 제품들은 베니시모 쇼룸 일산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천안점(성정가구백화점), 광주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베니시모 측이 실시 중인 가격 정찰제와 기타 이벤트에 대한 내용, 그리고 브랜드 상세 정보는 베니시모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쇼룸 방문 예약은 전화 문의로 할 수 있다.

thepk00@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