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6 라즈베리 로즈' 14일 이동통신 3사 동시 출시

기사입력 : 2018-02-12 11:18
center
LG전자가 14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라즈베리 로즈 색상을 입힌 LG G6를 출시한다
[웹데일리=유준원 기자] LG전자가 오는 14일 LG G6 ‘라즈베리 로즈’ 색상을 통신3사에 동시 출시한다.

라즈베리 로즈는 기존에 없던 강렬한 채도의 새로운 레드 계열 색상으로, 밸런타인데이 같은 특별한 날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빛의 반사각에 따라 깊이 있는 붉은색부터 생기발랄한 핑크빛까지 다양하게 표현돼 인기를 끄는 색상이다.


LG전자는 이번 라즈베리 로즈에 이어 2월 중 LG V30의 인기 색상인 라벤더 바이올렛을 적용한 LG G6도 출시한다. 기존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 테라 골드, 마린 블루까지 총 7가지 색상의 LG G6로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LG G6는 18:9 화면비의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스마트폰 최초로 적용했다. 한 손으로 다루기 쉬운 최적의 그립감과 5.7인치의 대화면 크기를 동시에 구현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미국 국방부에서 인정하는 군사표준 규격 MIL-STD 810G 테스트 14개 항목 통과, IP68 등급 방수 기능 등 최고 수준의 내구성도 갖췄다는 설명이다. 더 넓은 풍경을 담을 수 있는 광각 듀얼 카메라, 왜곡 없는 하이파이 음질을 즐길 수 있는 쿼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등 최신 편의기능도 탑재됐다.

LG전자 MC상품기획담당 박희욱 상무는 “탁월한 내구성과 성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 온 LG G6에 강렬한 장밋빛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라즈베리 로즈 색상을 추가해 나만의 스마트폰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더욱 넓혔다”고 말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산업 ∙ 뉴미디어 ∙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