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싱어송라이터 나원주,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 오는 13일 정식 발매

기사입력 : 2018-02-13 23:05
center
나원주의 20주년 기념 앨범 〈I AM〉의 트랙 리스트
[웹데일리=조내규 인턴기자] 싱어송라이터 나원주가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I AM(아이 앰)>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젬컬쳐스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나원주의 정규 4집 <I AM>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마중'을 포함한 수록곡 8곡의 크레딧이 담겼다.


이번 새 앨범은 만능 뮤지션인 나원주가 작곡부터 작사, 노래, 편곡, 연주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하면서 열정을 쏟은 앨범이다. 소속사 측은 "전곡이 자작곡으로 나원주에게서만 느낄 수 있는 음악 색깔,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다"고 전했다.

8곡 중 한 곡은 200,000장의 판매고를 올렸던 자화상 1집의 타이틀 곡 '나의 고백'을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편성으로 새롭게 녹음했다.

나원주는 1995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나의 고백'으로 대상을 수상, 1997년 남성 듀오 '자화상'으로 데뷔했다. 이후 섬세한 감성의 발라드 음악으로 사랑받아 왔다. 작곡·작사·편곡·피아노 연주에도 능해 신승훈, 이소라, 박정현, 윤종신 등의 유명 가수들과 작업을 함께한 수준급 프로듀서다. 그가 편곡한 대표적인 곡으로 왁스의 '화장을 고치고', 김건모의 '미안해요'가 있다.

한편, 나원주는 13일 오후 6시, 데뷔 20주년 기념 정규 4집 앨범 <I AM>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산업 ∙ 뉴미디어 ∙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