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5 08:00  |  

클렌징은 역시 저자극 ‘미셀라 클렌징 워터’

center
[웹데일리=손시현 기자]

유럽에서 출시된 후, 국내에서도 여러 유명 브랜드에서 꾸준히 출시되고 있는 미셀라 클렌징 워터(Micellar Water)는 아침, 저녁 세안 후 첫 단계에서 화장용 솜에 듬뿍 묻혀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듯 문질러 주면 피부에 남아 있는 찌꺼기와 각질을 제거해주는 편리한 피부미용 제품이다. 기초 화장품과 메이크업 화장품이 서로 잘 흡수되도록 도와주며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 충분한 수분 공급을 주므로 피부가 촉촉하고 유연하게 해주는 고맙고 사랑스러운 제품이다. 간단한 메이크업 후 특별한 물 세안 없이도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기도 하고 오후 시간쯤 화장을 다시 수정할 때도 솜에 묻힌 후 리터치를 하면 처음 한 화장처럼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1. 손앤박 뷰티워터 Son&Park Beauty Water

코코넛, 옥수수, 감자, 밀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이 각질 제거와 피부를 정돈해준다. 또한, 20여 종의 식물 성분이 주는 보습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2.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Bioderma Sensible H2O

오이와 각종 과일 추출액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에 특별히 좋다. 천연 성분이 피부를 달래주는 작용을 하므로 피부를 한층 더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3. 가르니에 클렌징 워터 Garnier skinactive Micellar Cleansing Water

파란 뚜껑과 핑크 뚜껑 두 가지 종류인데, 블루캡은 진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지워준다. 사용 후 촉촉하고 깨끗한 느낌을 준다.

4. 로레알 파리 미셀라 워터 L’oreal Paris Skin Perfection Micellar Water

클렌징 단계에서 사용하며 제품을 솜에 묻혀 5초간 올려놓았다가 가볍게 닦아준다. 노폐물과 메이크업 제거, 각질과 피질을 부드럽게 해준다. 저자극성이라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WD매거진팀 story212@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