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4 11:00  |  

‘This is nine.’ 진정성 넘치는 대구 최고의 라운지 바. 나인바

center
[웹데일리=손시현 기자] 골목을 찾아 들어가면 벽 쪽에 ‘This is nine.’이라고 적혀있는 시크한 철문의 입구가 보인다. 처음 입구에 도착하면 장사하는 곳이 맞는지 의의할 만큼 조용하나 지하로 들어서면 분위기 좋은 바를 만날 수 있다. 입구로 내려가면 ‘시럽 등을 배제하고 천연재료로 진정성 있게 칵테일을 만들겠습니다.’라는 문구를 만날 수 있는데 손님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한쪽 벽면에 빔으로 분위기를 한층 상승시켰다.

center
center
거기다 1664 블랑 맥주부터 국가별로 분류된 위스키, 화요, 샴페인, 싱글 몰트 위스키도 100여종, 프리미엄 진, 프리미엄 보드카 까지 등 없는 술이 없어 서울의 유명라운지 바뿐만 아니라 세계 어디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곳이다. 서울과의 잦은 교류 및 벤치마킹을 통한 대표의 노력, 스태프들의 지속적인 개발 및 연구로 대구에서 가장 앞서나가고 있는 라운지 바이다.


center

center
여심을 저격할 칵테일 바닐리 아마티니. 위스키의 중후한 맛과 신맛, 단맛이 제대로 믹스되어 있는 위스키 사워는 여성 고객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메뉴이다. 프랑스 맥주 1664는 블랑 전용 냉장고에서 차갑게 보관돼 불랑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고 마시는 물조차 피지워터를 사용하니 매장 내부 곳곳에 사장님의 배려를 느낄 수 있다.

EDITOR’S PICK 1664블랑맥주, 바닐리 아마티니 등 칵테일류, 싱글몰트 등 위스키류
ADDRESS 대구시 중구 동성로3길 12-21

자료제공 EATOUT KOREA

WD매거진팀 story212@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