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4 12:18  |  여행·도시

일본 도쿠시마시, 1인칭 관찰자 시점 촬영 관광 홍보 비디오 공개

-아와 춤에 쓰이는 악기를 사용하여 제작된 ‘도쿠시마시의 소리’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수록 / 문화, 마을, 음식, 문화의 네 가지 주제를 통해 ‘물의 도시 도쿠시마’ 홍보

[웹데일리=김유진 인턴기자]
(영상출처=도쿠시마 공식 유튜브)

도쿠시마현 도쿠시마시가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지의 도쿠시마, 진정한 도쿠시마(Undiscovered Tokushima, the Real Tokushima)’라는 홍보 비디오를 공개했다. 도쿠시마시에 대한 인식을 드높이고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다.

영상은 혼자 여행하는 여성이 기차를 타고 와 도쿠시마 역에서 하차하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카메라 렌즈를 통해 도쿠시마의 경이로운 풍경과 도쿠시마 고유의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

시청자들은 마치 실제로 도쿠시마시 한가운데를 거니는 듯한 기분을 느끼며 도시 전체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영상 속 도쿠시마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손님을 맞아들이는 지역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도쿠시마시는 일본 시코쿠 섬 도쿠시마현 동쪽에 있다. 138개의 수로가 가장자리에 흐르고 있는 ‘물의 도시’다. 4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민속 무용 축제 ‘아와오도리(Awa Dance Festival)’를 비롯해 수많은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