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9 17:28  |  패션·디자인

닥터마틴, 2018 S/S 맞아 다양한 패턴 포인트 컬렉션 출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예술과 문화 그리고 자유와 혁신으로 상징되는 영국의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Martens)이 2018 S/S 시즌을 맞아 패턴 포인트의 다양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화이트의 모노톤 패턴을 활용한 투톤 컬렉션과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플로랄 컬렉션이다.

center
닥터마틴 2018 S/S 투톤 컬렉션 (사진=닥터마틴)


투톤 컬렉션은 80년대 뉴 웨이브 스타일에서 영감 받아 제작됐다. 닥터마틴 오리지널 제품인 1460 부츠와 1462 슈즈에 클로버, 하트, 스페이드 등 카드 게임을 모티브로 한 패턴이 특징이다. 런던 스트릿 감성의 클리퍼에 스터드 장식을 더한 슈즈도 함께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블랙&화이트 조합의 투톤 컬렉션은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center
닥터마틴 2018 S/S 플로랄 컬렉션 (사진=닥터마틴)


화려한 색감의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플로랄 컬렉션은 페미닌하고 큐트한 디자인으로 봄 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닥터마틴의 스테디셀러 8홀 파스칼 부츠, 트렌디한 통굽의 싱클레어 부츠, 귀여운 디자인의 메리제인 8065 슈즈 3가지 스타일로 준비했다.

닥터마틴 마케팅팀 우상진 차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닥터마틴의 오리지널 제품에 다양한 패턴과 프린트를 더해 유니크한 스타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라며, “투톤 컬렉션은 남녀 공용으로 출시해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러블리한 스타일의 플로랄 컬렉션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제격이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마틴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닥터마틴 브랜드관을 운영하고 있다. 기간은 오는 3월 1일까지다. 운영 기간 동안 영등포 CGV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 한해 닥터마틴 타임스퀘어점에서 할인 혜택과 에코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