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1 13:52  |  패션·디자인

브루노바피, 이동욱과 함께한 2018 S/S 하와이 화보 공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BRUNO BAFFI)가 새로운 모델인 배우 이동욱과 하와이에서 촬영한 2018 S/S 화보를 공개했다.

center
브루노바피 2018 S/S 화보 (사진=브루노바피)


이번 화보는 하와이 오아후섬의 따스한 햇살과 푸른 바다의 청량감을 배경으로 컨템포러리한 맨즈 스타일링을 담았다. 이동욱이 가진 특유의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감성이 브루노바피의 2018 S/S 시즌 룩과 어우러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브루노바피는 이번 화보를 통해 올 S/S 시즌 주목해야 할 슈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포멀 슈트부터 트렌디함을 더한 비즈니스 캐주얼룩까지 봄·여름 무드를 담은 소재와 패턴이 돋보인다.

center
브루노바피 2018 S/S 화보 (사진=브루노바피)


공개된 화보 속 이동욱은 포멀한 슈트에 은은한 다크 네이비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를 스타일링해 세련되고 클래식한 멋을 연출했다.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가 된 스트라이프 패턴은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봄의 감성을 전한다.

center
브루노바피 2018 S/S 화보 (사진=브루노바피)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비즈니스 캐주얼룩은 봄의 느낌을 담은 플라워 패턴이 돋보인다. 이동욱은 플라워 패턴이 프린트된 셔츠에 스트라이프 자켓을 매치해 생동감 넘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패턴의 향연이 돋보이는 만큼 전체적인 컬러의 톤 앤 매너를 맞춰 밸런스를 잡았다.

한편, 브루노바피와 이동욱이 함께한 2018 S/S 화보와 메이킹 필름은 브루노바피 공식 SNS와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h. 웹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