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2 01:17  |  뷰티·패션

[뷰티& life] 복부비만다이어트 비수술지방흡입 '리포핏'으로 해결?

center
(사진=아이디병원)
[웹데일리=박정배 기자] 부분 겨울 동안 체중이 증가한 이들은 설 연휴가 끝난 시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하곤 한다. 하지만 이미 반복된 다이어트 실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지방흡입과 같은 의학적 방법을 고려하기도 한다. 특히 늘어나버린 뱃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뱃살지방흡입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다.

22일 아이디병원 슬리밍센터 가정의학과전문의 김혜원 원장에 따르면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복부비만을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복부지방흡입을 생각 하지만, 지방흡입의 경우 부작용이나 회복기간에 대해 부담을 갖기 때문에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고 설명했다.


의료계 관계자는 대부분 다이어트 커뮤니티를 통해 뱃살빨리빼는법이나 복부지방제거 같은 내용을 검색하여 지방흡입후기나 지방흡입부작용에 대한 내용을 접하면서 어떤 방법으로 진행할지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 이러한 복부비만 다이어트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다이어터들에게 복부 지방흡입 부작용과 회복기간에 대한 걱정 없이 비수술로, 수술을 받은 듯 단 한번의 시술로 효과를 내는 복부 리포핏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혜원 원장은 "무작정 굶어서 살을 빼게 되면 요요현상과 더불어 복부가 탄력을 잃고 쳐질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데, 복부 리포핏은 지방을 파괴하여 지방의 배출을 돕고 체내 순환을 촉진하여 사이즈 감소와 더불어 피부 탄력 개선까지 도움을 준다. 또한 통증이나 붓기가 없고 흉터, 멍, 요요현상이 없고 한 달 만에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어 다이어터들의 만족도가 높다" 고 말했다.

한편 복부 리포핏 프로그램은 리포셀 장비를 이용한 바디 슬리밍 프로그램으로, 고강도집속초음파(HIFU)로 지방세포에 열에너지를 전달, 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피하지방층에만 집중시켜 지방을 분해하는 시술 방법이다.

박정배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