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2 15:54  |  패션·디자인

에디션 센서빌리티, 도시적인 느낌의 2018 봄 캠페인 화보 공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가 2018년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center
에디션 센서빌리티 2018 봄 화보 (사진=에디션 센서빌리티)


이번 화보는 브랜드의 새 모델 알제이 로젠스키(RJ Rogenski)와 함께 ‘Begin Again’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자신만의 크리에이티브를 펼치며 살아가는 뉴 포티(New forty)와 잊고 지냈던 감성을 되찾아가는 스토리를 테마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봄 시즌 데일리 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코트, 재킷 등 베이직한 아이템에 부드러운 컬러감과 고급 소재를 적용해 에디션 센서빌리티만의 도시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실용적인 패션에 격식과 감성을 담아 감도 높은 컬렉션을 완성했다.

한편, 에디션 센서빌리티의 봄 화보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enter
에디션 센서빌리티 2018 봄 화보 (사진=에디션 센서빌리티)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