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3 13:49  |  패션·디자인

비욘드 클로젯, 2018 S/S 컬렉션을 대중적으로 재해석한 ‘브릿지 라인’ 출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고태용 디자이너가 이끄는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2018 S/S 브릿지 라인을 출시한다.

center
비욘드 클로젯 2018 S/S 브릿지 라인 (사진=비욘드 클로젯)


비욘드 클로젯은 2018 S/S 컬렉션에서 ‘봉주르 스트레인저(Bonjour Stranger)’를 테마로 새로운 경험을 통해 마주친 생경한 나를 그려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경험에 대한 갈망과 호기심을 자기만의 시각과 방식으로 보여주고자 했다. 런웨이에서는 오픈 카라 셔츠, 스트라이프 셔츠, 파나마 햇, 토트백 등 경쾌한 분위기의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이번 브릿지 라인은 컬렉션 라인의 테마는 유지하면서 보다 대중적인 소재를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2018 S/S 컬렉션을 대중적으로 재해석한 아이템들을 통해 일상생활에서도 컬렉션 테마를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다.

브릿지 라인은 봄·여름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셔츠, 티셔츠, 스웨터, 후드티셔츠, 맨투맨, 재킷, 팬츠 등으로 채웠다. 데일리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토트백, 볼캡 등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깔끔한 레터링 자수 디테일의 셔츠와 티셔츠는 같은 디자인의 다른 컬러 아이템을 선택해 커플룩을 연출하기 좋다. 더불어 위트 있는 도그 그래픽을 담아낸 맨투맨과 스웨터는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비욘드 클로젯의 2018 S/S 브릿지 라인은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두타 매장, 공식 홈페이지, 제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nter
비욘드 클로젯 2018 S/S 브릿지 라인 (사진=비욘드 클로젯)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h. 웹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