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3 15:28  |  여행·도시

일본항공(JAL), 봄맞이 경품 증정 프로모션 실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일본항공(JAL)이 봄을 맞아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JAL로 여행가~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center
‘JAL로 여행가~봄’ 프로모션 (사진=일본항공)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21일까지 발권한 항공권에만 적용된다. 적용 대상 출발일은 지난 22일부터 6월 30일 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일본항공 홈페이지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2명을 추첨해 샘소나이트 기내 반입용 캐리어, 15명에게는 트로이카 안티스키밍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더불어 3월 중으로 김포공항을 출발하는 응모자 가운데 20명에게 선착순으로 도쿄 지하철 티켓 72시간 권을 제공한다.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이 원스톱으로 항공권 예약, 구매, 여정 변경, 취소·환불 등을 처리할 수 있다. 또, ‘나만의 여정 만들기’를 통해 경유지 체류 여정, 출발지와 도착지가 다른 ‘오픈죠’ 여정, 여러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다구간 여정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춘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몸이 불편한 고객을 위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 접근성을 강화했다. 현재 일본항공 홈페이지는 일본, 미주, 유럽, 동남아 등 전 세계 목적지의 항공권을 경제적인 운임으로 판매하고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