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8 08:00  |  맛집

합리적인 가격과 맛으로 승부한다. 홍대함바그

center
[웹데일리=손시현 기자] 경대 맛집 중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힌다는 홍대 함바그. 이곳이 다른 맛집과 다른 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4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 때문이다. 그렇다고 저렴함을 무기로 삼고 있어 비주얼이 빈약하거나 양이 적다는 생각은 절대금물. 매콤하게 또는 달콤하게 양념이 된 함바그와 감자튀김, 콘 샐러드, 달걀 프라이, 밥 이렇게 다양한 맛으로 한 끼를 간편하게 해결 할 수 있다.

center

center


가게입구에는 메뉴가 적혀 있고 메인 메뉴 사진이 걸려있어 한 눈에 이 가게의 메뉴와 가격과 같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달콤 갈비는 말 그대로 달콤한 갈비가 중심이 된 것인데, 이는 달콤한 맛이 나는 소스가 곁들여진 돼지고기 구이이다. 달콤 함바그는 곱게 다져진 고기로 만들어진 함바그가 주 메뉴인 것으로 질긴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나 함박스테이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한다.

center


매콤 갈비는 돼지고기에 매콤한 양념이 곁들여진 것으로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매울 수도 있다. 매콤 함바그는 함박 스테이크에 매운 소스가 곁들여진 것이라 생각하면 된다. 공통적으로 갈비와 함바그는 식감이 좋다. 매콤한 메뉴들은 매운 소스가 곁들여진 것이지만 함께 나오는 감자튀김이나 파인애플, 콘 샐러드 등이 매운 맛을 중화시켜주어 오직 맵기만 한 음식은 아니므로 매운 음식을 심하게 못 먹는 사람이 아니라면 도전 해 볼만 하다.

WD매거진팀 story212@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