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6 14:20  |  블록체인·암호화폐

블록체인·토큰(TOKEN) 경제의 현재와 미래 논의하는 컨퍼런스 열린다

14~15일 ’2018 토큰스카이(TOKENSKY) 블록체인 컨퍼런스’ 개최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세계 각국의 글로벌 리더들이 모여 블록체인 기술과 토큰(TOKEN) 기반 경제의 현재와 미래를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아시아·태평양 블록체인 협회(Asia-Pacific Blockchain Association, APBA)와 토큰스카이(TOKENSKY)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2018 토큰스카이 블록체인 컨퍼런스’가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다.

center
(사진=토큰스카이)


‘토큰, 세계를 바꾸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인프라로 꼽히는 블록체인과 토큰 경제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이에 따른 정책과 기회, 도전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다.

행사에는 세계 각국의 경제학자와 금융관계자·투자자, 프로그램 개발자, 암호화폐 관계자, 블록체인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해 심도 깊은 토론을 할 예정이다.

또한 많은 거래소에 상장된 코인과 채굴기술 등을 전시하고, 블록체인 기업 부스도 설치된다.

첫째 날에는 블록체인과 토큰 경제 포럼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투자 매칭 밋업, 우수기업 IR세션, 네트워킹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블록체인의 경제와 미래, 그리고 유럽 미주지역 디지털 자산 투자 포럼이 열린다. 이어 거래소와 금융사 간 정보 교류 세션이 진행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