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7 15:58  |  패션·디자인

0914, 광활한 자연과 어우러진 2018 S/S 광고 캠페인 공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국내 핸드백 브랜드 0914에서 ‘refined nature as art’ 콘셉트의 2018 S/S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center
0914의 2018 S/S 광고 캠페인 (사진=0914)

오랜 시간 동안 만들어진 자연의 경이로운 모습과 0914의 가방이 함께 어우러져 독특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촬영은 미국 서부 지역 국립공원인 ‘안자 보레고 주립공원(Anza Borrego state park)’에서 진행했다. 타임리스(timeless)적인 요소인 협곡, 지층 펌킨 패치 등 자연의 경이로운 모습과 해질녘 핑크빛으로 물든 안자 국립공원의 이색적이고 섬세한 모습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뉴욕에서 활동하는 사진작가 ‘다리오 카텔라니(Dario Catellani)’와 함께 작업했다. 그만의 시각을 통해 광활한 자연의 뷰를 찾아내 새로운 0914만의 이미지를 만들어내고자 했으며 캠페인 비주얼과 더불어 영상에도 참여했다. 캠페인과 룩북에는 스타일리스트 ‘클레어 바이른(Clare Byrne)’이 참여해 0914 가방의 디자인과 품질에 대해 ‘여느 럭셔리 브랜드에서 느끼기 힘든 독특한 감성과 새로움을 느꼈다’고 말했다.

0914의 아트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 모델 ‘로라 핸슨 심스(Laura Hanson Sims)’는 유니크한 포즈와 애티튜드를 만들어 내며 자연과 어우러진 0914의 새로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한편, 0914의 2018 S/S 캠페인은 3월부터 비주얼과 패션필름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center
0914의 2018 S/S 광고 캠페인 (사진=0914)

center
0914의 2018 S/S 광고 캠페인 (사진=0914)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h. 웹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