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3 17:33  |  여행·도시

CJ월디스, 할인·적립 혜택 2배 ‘더블:유 데이’ 프로모션 전개... 매월 10일부터 5일간 진행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CJ가 만든 여행사 CJ월디스가 10일부터 단 5일간 할인·적립 혜택이 무조건 2배인 ‘더블:유 데이(이하 더블유 데이)를 진행한다.

center
CJ월디스, 매월 10일부터 단 5일간 할인·적립 혜택 더블로 제공하는 '더블:유 데이' 진행 (사진=CJ월디스)


더블유 데이는 CJ Worlds W(더블유)의 더블에서 단어를 착안해 할인·적립 등 혜택을 2배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3월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매월 10일에서 14일까지 매회 다른 지역을 선정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3월의 지역은 일본이다. 일본 항공권, 일본 호텔 등의 예약자·결제자에게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 항공권 최대 8% 더블 할인과 일본 호텔 최대 10% 더블 할인을 누릴 수 있다. 일본 패스, 현지 투어 입장권 구매 시에는 CJ ONE 포인트를 기본 적립에 추가로 더블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더블 적립 외에도 CJ ONE 5천P 적립, 인천공항 에어타운 식사권 증정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CJ월디스 관계자는 “매월 10일마다 더블유데이를 통해 계속해서 다양한 지역의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보다 많은 혜택을 받으며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월 더블유데이 프로모션은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CJ투어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