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5 10:45  |  MCN·웹영상

크리스피 스튜디오, 로맨스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시즌2 공개

[웹데일리=고경희 기자] 로엔 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 제작소 ‘크리스피 스튜디오’가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의 시즌2를 공개한다.

center
크리스피 스튜디오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시즌2 포스터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는 청춘 공감형 스낵 콘텐츠다. 크리스피 스튜디오가 작년 8월 처음으로 선보인 장편 웹드라마다. <오늘도 무사히> 시즌1은 공개한 지 한 달 만에 조회 수 1,500만을 돌파했다. 현재 총 2,300만의 누적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특히 20대의 연애와 일상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 시청자들에게 ‘극사실주의 인생사 드라마’라는 평을 받기도 했다.

center
크리스피 스튜디오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티저 영상 캡처 (사진=크리스피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시즌2는 기존 주인공들이 그대로 출연한다. 그들의 연애 과정 속 찾아오는 위기에 대처하는 모습을 사실적으로 그린다. ‘이하루’가 연애 500일을 맞았고, 하루의 친구들 ‘안재이’와 ‘오남규’가 이제 막 커플이 된 시점에서 시작한다. ‘이하루’에게 늘 부러움을 느꼈던 ‘안재이’가 시즌2에서는 달달한 초기 커플의 모습을 보여준다.

크리스피 스튜디오 관계자는 “첫 시도였던 장편 웹드라마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시즌2로 이어지게 됐다”며 “연애 중 여러 ‘웃픈’ 과정 속에 성장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통해 재미와 공감을 모두 얻을 수 있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 1월 설립한 크리스피 스튜디오는 뛰어난 기획과 제작능력을 통해 단기간 내 가장 돋보이는 스낵콘텐츠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일상적인 주제를 새로운 포맷으로 풀어낸 영상들이 특징이다. 세간의 화제를 모은 술 게임 영상 <취중젠담>과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등이 대표작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