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9 16:11  |  스포츠

뉴발란스,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걸스 나잇 아웃’ 개최... 블로썸 트레이닝·남산 벚꽃런 2가지 클래스 운영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뉴발란스(NEW BALANCE)가 봄 시즌을 맞아 벚꽃 콘셉트의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이하 GNO)’을 개최한다.

center
벚꽃을 콘셉트로 한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사진=뉴발란스)


GNO는 전 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뉴발란스 우먼스 피트니스 글로벌 프로그램이다. EDM 요가, 발레 피트니스 등 다양한 클래스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우먼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 15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진행한다. 웨이트 트레이닝에 비중을 둔 ‘블로썸 트레이닝’과 러닝 프로그램으로 이뤄진 ‘남산 벚꽃런’ 두 가지 클래스로 운영된다. 더불어 뉴발란스 우먼스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헬스타그래머 바베바니와 고니니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center
벚꽃을 콘셉트로 한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사진=뉴발란스)


참가 방법은 오는 4월 4일까지 수강을 희망하는 클래스에 따른 미션 수행 후 신청서를 작성해 지원하면 된다. 블로썸 트레이닝은 요가, 필라테스, 홈트레이닝 등 인도어(Indoor) 운동을 하는 자신의 모습을 #NBWOMEN, #BalanceYourLife, #NB블로썸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벚꽃런은 스트라바(STRAVA)를 이용해 5km 이상 러닝 후, 모바일앱 MyNB를 통해 #NBRC, #나런나닮, #NB벚꽃런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로맨틱한 벚꽃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뉴발란스 우먼스 대표 상품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블로썸 트레이닝 참가자에게는 블로썸 크롭탑과 하이웨스트 레깅스, 벚꽃런 참가자에게는 NB ICE 티셔츠와 LAZR 러닝화를 제공한다.

한편, 두 개의 클래스 중 한 가지만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블로썸 트레이닝 40명과 벚꽃런 60명을 선발해 4월 6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우먼스 인스타그램, 뉴발란스 러닝 인스타그램, 뉴발란스 퍼포먼스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