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30 15:14  |  여행·도시

트리뷰, 여행의 추억을 고스란히 간직할 수 있는 ‘여행 동영상 제작 원스톱 서비스’ 출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여행 동영상 제작 서비스 업체 트리뷰(Triview)가 ‘여행 동영상 제작 원스톱 서비스’를 출시했다.

center
트리뷰(Triview), ‘여행 동영상 제작 원스톱 서비스’ 출시 (사진=트리뷰)


트리뷰의 여행 동영상 제작 원스톱 서비스는 여행의 추억을 영상으로 간직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액션캠을 대여해주고 촬영된 영상을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편집해 원본영상과 함께 제공하는 신개념 서비스다. 나만의 여행 동영상 제작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영상 편집 전문 에디터들이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영상을 직접 편집하기 때문에 원하는 콘셉트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허성윤 트리뷰 대표는 “트리뷰의 여행 동영상 제작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아름답게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여행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리뷰에서 제작한 다양한 영상은 트리뷰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재 트리뷰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