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2 11:12  |  패션·디자인

뉴발란스, 아이유의 상큼한 매력 담은 ‘NB 웜업수트’ 화보 공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아이유와 함께한 ‘NB 웜업수트’ 화보를 공개했다.

center
뉴발란스(New Balance)와 아이유와 함께한 ‘NB 웜업수트’ 화보 (사진=뉴발란스)


아이유는 지난 1월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라인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아이유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화보가 매번 화제를 모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화보는 ‘올데이 액티브(All Day ACTIVE)’ 콘셉트로 진행됐다. 반팔 맨투맨, 후드티, 반바지 등을 활용해 아이유의 상큼한 일상 모습을 표현했다. 뉴발란스는 아이유의 스타일링을 통해 봄·여름에 입기 좋은 데일리 트레이닝 룩을 제안한다.

center
뉴발란스(New Balance)와 아이유와 함께한 ‘NB 웜업수트’ 화보 (사진=뉴발란스)


아이유는 루즈핏 레터 로고 프린팅 상의에 여성스러운 레이스 스커트와 4부 반바지 등을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울러 화이트, 라임, 핑크 등 상큼한 컬러, 귀엽고 새침한 미소, 자유분방한 포즈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보 속 뉴발란스 웜업수트와 스웻수트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와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봄·여름 스포츠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컬러로 상하의를 자유롭게 믹스해 커플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는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h. 웹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