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2 14:17  |  밥

단체모임에 적합한 단양 핫플레이스 '단양팔경포차'

center
(사진=단양팔경포차)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충북 단양은 고수동굴, 단양팔경, 스카이 워크 등 여러 관광지가 있다. 4월에는 이색 축제 쌍둥이 힐링 페스티벌이 열리는 힐링 여행지다. 단양은 고수동굴부터 구인사, 도담 상봉 등 대표 볼거리와 패러글라이딩, 스카이 워크, 빛 터널 등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어 많은 국내외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최근 단양 터미널 맛집 관광지로 떠오를 정도 유명한 단양 술집이 있다. 바로 단양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단양 술집 ‘단양팔경포차’다.

단양팔경포차는 기존에 평범한 술집들과는 다르게 실외 테이블과 노래방 기계를 보유하고 있어 단체 모임, 각종행사, 신년회 가 가능한 모임 장소로 적합하다. 단양 핫 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단양의 명물 마늘 떡갈비 맛집 ‘팔각정’과 게스트하우스 숙박시설까지 한 빌딩에서 논스톱으로 가능하다는 점이 단양팔경포차의 특징이다.

대표 메뉴는 부대찌개와 어묵탕으로 시원하고 깊은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제육볶음, 오돌뼈 볶음, 닭똥집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또한 사장님이 직접 만든 계절메뉴 석화찜, 과메기, 홍합탕 또한 고객들이 찾는 겨울철 주 메뉴다.

단양을 찾은 여행객 오 모씨는 “단양에 와서 새벽에 부담 없이 술 한잔 하고 싶어서 왔는데 기본 반찬부터가 집 반찬처럼 나와서인지 집에서 간단히 술 상을 차려 먹는 기분이었다”며 “인기메뉴인 부대찌개와 어묵탕의 맛에 반해 단양에 올 때마다 세 번 정도 방문했는데, 또 오고 싶은 단양 술집”이라고 말했다.

한편, 단양맛집 단양팔경포차는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음식을 정성껏 준비하고 찾아오시는 고객님 들을 친절하게 맞이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게는 샴페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예약이나 메뉴 문의는 단양팔경포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