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3 17:42  |  밥

안산 본오동 맛집 ‘제주삼육돈’, 질 좋은 제주 돼지 삼겹살 제공

center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산과 바다가 만들어내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더불어, 돼지는 제주도를 대표하는 명물로 자리잡았다. 제주 돼지는 일교차가 크지 않은 기후에서 체질이 건강하고 질병에 대한 저항성이 강해 고기의 질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산 본오동 상록수역 근처에 위치한 ‘제주삼육돈’에서는 제주 흑돼지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근방의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이곳에선 대표 메뉴로 꼽히는 오겹살과 목살 한 근 메뉴와 함께 삼겹살, 흑생고기, 제주껍살, 제주 오겹살, 목살 등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제공하는제주 흑돼지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제주 삼육돈’에서 초벌 후 내오는 고기는 빠르게 익혀 먹을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연탄불에 구워내 제주도 현지 깡통구이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를 통해 제주 돼지고기의 쫄깃한 육질을 살리면서도 고온으로 육즙을 가둬 풍부한 맛과 식감을 전달한다.

무제한 리필도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고기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커플 데이트장소부터 가족외식, 직장인 회식, 동창회 등 각종 단체모임추천 장소로도 적합하다.

더불어 고기메뉴 외에도 제주흑돼지 김치찌개, 냉면 등 다양한 별미 메뉴를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경복 대표는 “안산 본오동 맛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최상급의 제주 돼지만을 사용하며, 가장맛있게 먹을 수 있는 구이 기술을 통해 찾아오는 분들께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이나 예약 문의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에 위치한 고깃집 ‘제주삼육돈’으로 연락하면 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