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3 17:44  |  스포츠

다이나핏, 다섯 가지 테마에 따른 색다른 러닝 ‘다이나핏 런데이’ 진행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올해도 러닝 클럽 ‘다이나핏 런데이’를 운영한다. 이번 다이나핏 런데이는 서울 도심 속 러닝을 기본으로 다섯 가지 테마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center
도심 속 러닝을 기본으로 다섯 가지 테마별 프로그램 더한 '다이나핏 런데이' (사진=다이나핏)


‘휘트니스 런(FITNESS RUN)’은 을지로에서 시작해 광화문과 청계천 주변을 달린 뒤 고급 휘트니스 센터에서 트레이닝을 경험해 운동량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코스다.

‘브릿지 런(BRIDGE RUN)’은 동작대교 위를 달린 뒤 노을 카페에서 야경을 감상하는 로맨틱한 코스다. 참가자 중 한 명을 사전 선발해 영상을 제작해주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너지 런(ENERGY RUN)’은 서울숲에 모여 상쾌한 기분으로 달리는 오리지널 런데이 코스다.

‘시티 런(CITY RUN)’은 서울 강남 한복판을 가로질러 런데이의 취지인 ‘도심 속 러닝’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다.

‘요트 런(YACHT RUN)’은 여의도 마리나 선착장에 모여 한강 공원을 따라 달린 뒤, 직접 요트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이번 다이나핏 런데이는 일반 참가자 외에도 다이나핏 러닝 크루 ‘팀 다이나핏’을 별도 모집한다. 팀 다이나핏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참가자 위주로 선정할 계획이다. 팀 다이나핏에 선정되면 다이나핏 런데이 모든 코스에 참여할 수 있고, 의류와 러닝화를 제공 받는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이번 런데이는 작년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다이나핏 런데이에 힘입어, 참가자 분들이 다른 브랜드에서 경험할 수 없던 고퀄리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더욱 고심해 기획했다”며, “다이나핏의 모토이자 러닝의 기본인 ‘스피드-업’에 특별한 ‘테마 러닝’을 결합한 다이나핏 런데이에 시티 러너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나핏 런데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3일부터 다이나핏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일반 참가자는 참여를 희망하는 러닝 테마를 별도로 선택할 수 있다. 오는 28일 휘트니스 런을 시작으로 각 테마별 2회씩 총 10회 운영한다. 6월 30일 요트 런을 끝으로 다이나핏 런데이 프로그램은 마무리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