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4 10:42  |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인피니티 스톤 연상시키는 5색 포스터 공개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사상 최대의 전쟁을 예고한 마블 시네마틱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인피니티 스톤을 연상시키는 5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인피니티 스톤을 둘러싼 어벤져스와 최악의 빌런 타노스 간에 펼쳐지는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특별한 힘을 품고 있는 인피니티 스톤이 극 중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공개된 5색 포스터의 색은 인피니티 스톤 6개 중 존재가 드러난 다섯 개의 스톤을 상징한다. 각 포스터 안에 담긴 히어로들의 모습은 완전히 새로운 마블 히어로 조합을 예상케 한다.


레드 포스터에는 뉴욕에서 전투를 펼칠 아이언맨과 닥터 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윙이 등장한다. 퍼플 포스터에는 우주에서 조우하게 되는 토르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center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그린과 블루 포스터에서는 와칸다의 히어로들과 어벤져스의 만남을 보여준다. 그린 포스터에는 블랙 위도우와 블랙 팬서, 오코예, 헐크가 등장한다. 블루 포스터에는 캡틴 아메리카와 윈터 솔져, 슈리, 네뷸라, 멘티스의 모습이 담겼다.

center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마지막 옐로우 포스터에서는 스칼렛 위치와 비전, 팔콘, 워 머신이 등장한다.

center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한편 역대급 규모로 최고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스톤>은 오는 25일 국내 개봉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