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0 13:00  |  영화

아이맥스, 멤버십으로 혜택 더 다양해진다

CJ CGV, 아이맥스 마니아 층 위한 ‘아이맥스 마니아’ 멤버십 론칭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아이맥스(IMAX)로 영화를 즐겨보는 관람객들을 위한 혜택이 늘어날 전망이다.

CJ CGV는 아이맥스를 보유한 전 세계 극장사 최초로 아이맥스 팬들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아이맥스 마니아’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center
(사진=CJ CGV)

‘2018년 아이맥스 마니아 멤버십’은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1년간 서로 다른 12편 이상의 아이맥스 영화를 관람하고 CJ ONE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으로 선정된다. 선정 결과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맥스 마니아에 선정된 회원에게는 연간 아이맥스 2,000원 할인 쿠폰 5매와 서프라이즈 할인 쿠폰, 그리고 추첨을 통해 아이맥스 콘텐츠별 오리지널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아이맥스 시사회나 오프라인 행사 개최 시 우선 참여권을 부여한다.

CGV는 이번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멤버십에 선정된 회원 전원에게 한정판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승원 CGV 마케팅 기획팀장은 “국내 관객들의 남다른 아이맥스 사랑에 보답하고자 유일무이한 멤버십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아이맥스에 많은 애정을 보내주시는 관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