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6 13:49  |  데이터플러스

여성 수제화 브랜드 ‘세컨드파일’ 2018 S/S LOOKBOOK 출시

center
(사진=세컨드 파일)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여성 수제화 브랜드 ‘세컨드 파일(second file)’이 2018 S/S LOOKBOOK 을 공개했다.

세컨드 파일은 남성 수제화 브랜드 컬러콜라에서 전개하는 세컨드 레이블이다. 사람에 대한 깊은 이해와 공감에서 시작된 컬러콜라의 기본 모토에 편안함과 따뜻한 감성을 담아 여성만을 위해 만들어진 완벽한 소재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2018 S/S LOOKBOOK은 세컨드 파일의 시그니처 스니커즈인 mary슈즈와 함께 20대부터 60대까지의 다양한 직업 군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인터뷰 형식의 촬영이 진행됐다. 특히 감촉이 부드러운 양 가죽으로 제작된 mary슈즈는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소재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했으며, 기본 스니커즈 이외에도 블로퍼로도 활용 가능하게 디자인돼 단정한 스타일의 스니커즈와 편안한 착장의 슬리퍼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유니크 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한편, 세컨드 파일이 새롭게 공개한 2018 S/S LOOKBOOK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룩북에 참여한 여성들의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매주 업로드 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mary슈즈 30% 할인 스페셜 프로모션이 현재 진행되고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