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3 14:02  |  산업일반

카카오게임즈, 대학생 대상으로 ‘2018 썸머 인턴십’ 진행

center
(사진=카카오게임즈)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대학생들에게 기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카카오게임즈 2018 썸머 인턴십’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2018 썸머 인턴십은 전형 절차부터 인턴십 프로그램까지 카카오게임즈의 차별화된 기업 문화를 최대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지원자들이 ▲자유로운 근무환경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는 워라밸 문화 ▲다채로운 복지 프로그램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사만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잠재력 있는 예비 게임인을 선발한다는 취지다.

이번 인턴십은 사업과 마케팅, 디자인, 기술 등 전 직군에 걸쳐 모집한다. 대학 졸업자를 포함해 2019년 대학 졸업 예정자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은 23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카카오게임즈 채용 사이트에서 신청 접수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내달 31일 발표될 예정이며, 합격자들은 7~8월 총 8주 동안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된다.

진주현 카카오게임즈 인사팀장은 “카카오게임즈는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지원자들을 적극 환영한다”면서 “예비 게임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이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 경험을 쌓고 다양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