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3 17:35  |  밥

충주 산척 맛집, 3가지로 구성된 삼색갈비살을 즐길 수 있는 ‘소의 천하’

center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기온의 변화가 큰 환절기에는 건강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럴 때는 많은 사람들이 맛있고 몸에 좋은 음식을 찾기도 하며, 좋은 것을 구경하며 심신의 평안을 찾기도 한다.

그 중에서도 평소에 주변에서 즐기기 어려운 맛집을 찾아 떠나는 것은 기력을 찾는 맛있는 음식도 먹고 주변 관광지도 즐길 수 있는 좋은 힐링 여행이 될 수 있다.

이에 충주 산척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소의 천하는 충북 충주시 산척면에 위치하고 있는 소고기 전문점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로는 생갈비살, 간장양념갈비살, 고추장양념갈비살 3가지로 구성된 '삼색갈비살'과, 특제 비법소스에 육해공이 들어있는 '육해공짜글이'가 별미로 꼽힌다. 또한 여름 계절메뉴로는 곰취냉면이 있는데 이 또한 특미다.

중원GC와 파트너십 제휴로 맛집 선정이 되기도 했으며, 과거 김영삼 전 대통령이 방문하기도 한 검증된 식당이다.

또한 충주호와 가까워 충주호를 관광하면서 즐길 수 있으며 IBK 연수원도 차로 8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방문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소의 천하 측은 “우리는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고 깨끗하게 정성을 다하는 식당으로 운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소의 천하 측은 현재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8만 원 이상 이용고객에 한해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을 1매씩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